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블로그 활동이 지글지글해지도록 허용 안 함

세일러묵바람과함께살빠지다 2020. 6. 16. 06:12


블로그 활동이 지글지글해지도록 허용 안 함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듣고 보고 싶어 한다.


청중을 갖는 것은 다른 마케팅 분야에서 성공하기 위한 좋은 방법이다.


당신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한 가지 쉬운 방법은 블로그의 마법을 통해서입니다.


만약 블로그에 대한 생각이 당신을 흥분시킨다면, 이 기사를 통해 몇 가지 훌륭한 블로그 팁을 알아보세요.




Adsense 광고, 플러그인, 이미지 또는 키워드를 과도하게 사용하지 마십시오.


만약 그렇게 한다면, 당신의 블로그는 모든 검색 엔진에 의해 부정적으로 식별될 수 있고, 당신의 노력은 낭비될 것이다.


글을 자연스럽게 쓰고, 매끄러운 문체로 흐르게 하라.




블로그가 당신의 삶을 완전히 장악하게 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에서 벗어나 일을 할 시간을 주지 않는다면, 당신은 기진맥진할 수도 있다.


예정된 산책을 하거나, 가족과 친구들에게 전화를 하거나, 컴퓨터 앞에서 몸을 웅크리고 잠시 책을 읽으세요.


당신이 휴식을 취할 시간을 가졌을 때, 당신의 뇌는 훌륭한 내용을 만들 준비가 되어 일터로 돌아갈 것이다.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당신의 블로그에 차이를 두십시오.


독특한 콘텐츠가 관람객을 사로잡을 것이다.


찾기 힘든 정보도 같은 효과가 있다.


독특한 취미나 경험에 대해 쓰세요.


위젯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만약 독자들이 정보를 찾고 있다면, 당신은 독자들이 당신의 블로그를 방문할 이유를 줄 필요가 있다.




진실하고 진실한 사람이 되라.


모든 것을 아는 것 같지는 않다.


대신 정직하고 투명한 인격을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가끔 이렇게만 하지 말고 항상 해라.


당신의 블로그는 당신이 진짜 누구인지 폭로하는 것이다.


완벽이 아닌 개선을 위해 노력하라.


만약 실수를 한다면, 그것에 대해 스스로를 고문하지 마라.


너는 유일무이한 존재고, 아무도 너를 복제할 수 없어.




당신의 블로그 항목은 간결해야 한다.


말이 많은 블로그는 독자들의 흥미를 잃게 할 것이다.


블로그 독자들은 불필요한 세부사항과 함께 셰익스피어 방식으로 글을 쓰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들은 그 포스트의 요점을 원한다.




당신의 틈새에 있는 다른 전문가 블로거들에게 당신과 게스트 포스트를 교환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이 게스트 게시물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독자들에게 더 나은 콘텐츠를 의미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다른 블로거들의 사이트로부터 트래픽을 받을 수 있는데, 특히 그들이 자신의 독자들에게 당신의 블로그에 그들의 모습을 알려준다면 더욱 그렇다.


여러 블로거들을 사용하여 이 작업을 수행하고 더 풍부한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독자들이 계속해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블로그에 새로운 내용을 자주 게시하십시오.


그러면 독자들은 정기적으로 여러분의 웹사이트에 돌아올 수 있는 동기를 얻게 될 것이다.


일반적으로 훌륭한 블로그는 적어도 하루에 한 번은 글을 올리는 것이 기본이다.


이것이 많은 일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인터넷에 블로그를 올리기 전에 앉아서 시간 없는 내용으로 많은 글을 쓰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작가 블록을 얻으면 이런 게시물을 사용하여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다.




블로그 게시물의 목록을 사용하십시오.


목록은 더 쉽게 참조할 수 있도록 핵심 사항, 성분 또는 단계를 세분화하는 좋은 방법이다.


목록은 독자들에게 그들이 필요한 정보를 읽기 쉬운 형식으로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볼 수 있고 독자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유지하여 독자들이 귀하를 따라갈 수 있도록 하십시오.


LinkedIn, Twitter, Facebo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은 작가 인지도와 당신의 성공을 향상시킬 수 있다.


그러한 사이트들은 사실상 무한한 청중에게 귀중한 접근을 제공한다.




독자들에게 당신의 게시물에 댓글을 달 수 있는 능력을 주고 각각의 글에 답하는 시간을 가져라.


이런 식으로 독자들과 좋은 관계를 발전시키고 블로그 커뮤니티에서 더욱 활발해질 수 있다.


만약 독자들이 당신이 시청자의 댓글에 답하는 것을 본다면, 그들은 답변을 읽고 싶어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올 것이다.




당신이 만드는 더 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기사를 분리하고 전체에서 부제목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더 많은 시청자들을 끌어들일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여러분이 쓴 것을 읽고 이해하는 데 더 쉬운 시간을 가질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쉽고 정말로 당신의 블로그를 개선할 수 있다.




여기서 배운 정보는 블로그를 만들고 유지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 주어야 한다.


블로그를 구축하고 강력한 독서 기반을 배양할 때 이러한 팁과 요령을 활용하십시오.


곧 당신은 당신의 좋은 블로그와 그것이 당신에게 해줄 수 있는 모든 것의 긍정적인 영향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